"신제품 오코 73%를 사용한 발로나 핸즈온 세미나 개최"

신제품 오코 73% 사용한 발로나 핸즈온 세미나 개최

프랑스 초콜릿 브랜드 발로나(Valrhona) 신제품 오코 73% 사용한 핸즈온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세미나는 오코 제품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로 시작하여, 원물 테이스팅, 에꼴발로나 이지원 셰프의 디저트 테이스팅, 그리고 디저트 제작 실습 활동을 포함하여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했습니다.

 

오코 Oqo 73% 2025 3 국내에 출시된 발로나의 혁신적인 신제품으로, 카카오 빈을 통째로 사용하여 독특한 텍스처와 식감 경험을 제공하는 다크 초콜릿입니다. 마다가스카르 싱글오리진 카카오 빈을 사용하여 강렬한 풍미를 자랑합니다.

원물 테이스팅 세션에서는 오코와 동일한 원산지의 카카오빈을 사용한 만자리 64% 함께 시식하며, 제품의 두드러지는 특징을 비교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초콜릿 작업에 필수적인 템퍼링 시연과 실습도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추천 페어링 재료를 사용한 7종의 레시피를 소개하고, 공정의 일부분을 함께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세미나에 참석한 고객들은 오코를 직접 다루어보며, 이후 독특한 특징을 활용해 흥미로운 디저트를 만들 있을 같다는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습니다. 세미나를 진행한 발로나 김민재 담당자는, “신제품 오코를 통해 셰프님들이 신제품 개발에 풍부한 영감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보도자료 문의:

Valrhona Marketing

PR & SoMe: Minjeong LEE minjeong.lee@valrhona-selection.com

Branding & Overall Activation: Subin JUNG subin.jung@valrhona-select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