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 물랑드 파리(GMP) 핸즈온 세미나 X 엄태일 셰프"


그랑 물랑 드 파리(GMP) 핸즈온 세미나 성공적으로 개최
지난 3월 18일, 19일 양일 간 그랑 물랑 드 파리(GMP) 핸즈온 세미나가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아뜰리에오네뜨의 엄태일 셰프가 GMP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시연을 맡았습니다. 엄 셰프는 GMP의 고품질 밀가루인 에펠타워 T55, 그뤼오후즈 T45, 트레디션 T65를 활용하여 다양한 브리오슈 레시피를 선보였습니다.
세미나에서는 브리오슈 낭테흐, 브리오슈 드 노엘, 브리오슈 쇼콜라, 망고 트로페지엔, 캐러비안 쇼콜라 브러핀 등 다양한 브리오슈 제품이 소개되었습니다. 참가자들은 브리오슈 반죽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응용 제품들의 맛과 식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매우 만족스러웠다는 피드백을 남겼습니다.
또한, 세미나 진행 중 참가자들의 질문에 대한 엄 셰프의 답변이 매끄럽고 이해하기 쉬웠으며, 업장에서 판매를 고려한 상황 설명도 자세하게 이루어졌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브리오슈 반죽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만들 수 있다는 점과 반죽 및 발효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GMP 밀가루의 우수성을 체험하고, 브리오슈의 다양한 변주를 통해 제빵의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앞으로도 GMP는 제빵사들에게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을 소개하며, 제빵 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