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 물랑 드 파리 핸즈온 세미나 X 김성원 셰프"

베이크플러스, ‘그랑물랑드파리 & 리버티레인 제품 활용 프랑스 빵 세미나’ 성황리 개최

샤펜뮬러 듀럼·딩켈 신제품, 그랑물랑드파리(이하 GMP) 밀가루, 그리고 리버티레인 크림치즈 레시피로 새로운 베이커리 트렌드 제시

 

베이크플러스가 주최하고 R&D팀장 김성원 셰프의 진행으로 열린 *GMP & 리버티레인 제품 활용 프랑스 빵 세미나’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전통적인 프랑스 빵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레시피 개발과 시연으로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GMP의 주요 밀가루 제품인 T55, 트레디션 T65, T80을 활용해 정통 프랑스 빵의 깊은 풍미를 선보였습니다. 여기에 미국산 프리미엄 크림치즈인 리버티레인 크림치즈를 접목시켜 하드계열 빵과 어우러지는 부드럽고 진한 맛의 새로운 레시피를 소개했습니다.

 

또한, 2024년 11월 출시된 샤펜뮬러의 신제품 ‘듀럼(듀럼밀 100%)’과 ‘딩켈(스펠트밀 100%)’을 활용하여 곡물의 고소한 풍미와 독특한 질감을 더한 베이커리 제품들도 선보였습니다.

베이크플러스는 앞으로도 전통과 혁신이 조화를 이루는 다양한 베이커리 솔루션을 제안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특히,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곡물 제품과 프리미엄 재료를 활용한 세미나를 통해 베이커리 트렌드의 선도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베이크플러스와 함께 새로운 베이커리의 가능성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