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스, 신제품 '씨솔트 카라멜향 소스' 출시"


프랑스를 대표하는 과일 가공 제품 기업 안드로스(ANDROS)가 신제품 '씨솔트 카라멜향 소스(Sea Salted Caramel Flavor Sauce)'를 출시했다.
안드로스는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프랑스의 가족 기업으로, 최상의 품질의 과일로 원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담은 다양한 제품을 전 유럽과 세계 각지에 공급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주)베이크플러스를 통해 유통된다.
'씨솔트 카라멜향 소스'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카라멜 향에 씨솔트를 더해 맛의 밸런스와 개성있는 임팩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사과를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당산비를 구현했으며, 자연스러운 카라멜 컬러가 특징이다. 부드러운 텍스쳐로 크림이나 필링으로 활용이 용이하며, 베이커리 뿐만 아니라 음료 레시피에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소스의 텍스쳐가 부드럽기 때문에, 찬 우유나 크림에 넣어도 쉽게 혼합된다. 커피에 소량 사용하여 시그니처 커피로 만들거나 간단히 드리즐만 하여도 특유의 개성이 느껴지는 레시피가 완성된다. 산미가 적은 원두와 더 잘 어울리며, 샤케라또와 같이 시원한 에스프레소 레시피에도 추천한다.
한편, 제품이 출시되기 전 세미나를 통해 미리 제품을 접해 본 고객들은 '씨솔트 카라멜향 소스'에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특히 함께 제공된 음료 레시피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새로운 레시피의 영감을 찾는 베이커리와 파티시에, 바리스타와 바텐더들에게 특별한 선택이 될 것이다.